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곰손이

명품치킨 푸라닭 대전 괴정점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어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한민 시장엘 갔어요.

실패하지 않는 맛있는 치킨을 먹고 싶다길래 망설임 없이 푸라닭 괴정점을 찾아갔죠.

푸라닭은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닭고기만큼은 부드럽고 신선해서 믿을만해요.

 

 

좀 늦은 시간 방문했더니 조명 아래 멋진 간판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늦은 시간인데도 매장 안은 사람들이 곳곳이 꽤 있어서 푸라닭의 인기가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푸라닭을 처음 먹어 본 건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굉장히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냥 이름만 특이하게 지었나 싶었는데 기본적인 닭이나 소스 등 차별화를 추구했다는 느낌이 컸어요.

게다가 프라다처럼 포장도 명품 백을 따라 디자인한 박스에 포장해주는 게 특이했어요.

 

 

그 뒤 배장을 방문하여 푸라닭 치킨을 먹게 되었는데 여전히 맛있는 곳이더라고요.

메뉴판에 금색으로 이름이 쓰여있는데 이것도 예쁘네요.

하지만 메뉴판 속은 평범해요.

 

 

여러 소스가 있는데 대표적인 블랙 알리오 메뉴는 간장 베이스 소스라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달콤한 양념 종류와 매운 양념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씨즐링은 치즈 맛 양념 종류이고, 고추마요는 푸라닭의 특별한 소스가 들어간 메뉴에요.

고추마요는 진짜 맛있는데 딱 세 조각 맛있는 치킨이에요.

고추마요는 일반 후라이드를 주문하시고 따로 소스를 달라고 하시는 게 좋아요.

 

 

그 외 피자 메뉴에요.

저는 푸라닭에서는 한 번도 피자를 먹어 본 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감자튀김이나 어니언 링과 같은 사이드 메뉴에요.

대부분 치킨 집은 감자 튀김도 맛잇어요.

오늘은 감자 튀김도 마구마구 먹고 싶은 날이에요.

 

 

그 밖에 음료와 안주류 등이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치킨 외에도 맛볼 거리가 많아서 모임 시에도 좋은 곳이에요.

 

 

푸라닭 매장 내부를 둘러보면 전제적으로 깔끔한 인상이에요.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적인 세팅이 되고 알새우칩 같은 과자가 나와요.

저희는 달콤 양념치킨과 새우튀김,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는 악마 새우를 주문했어요.

악마 새우는 블랙 알리오 소스인 간장맛 소스가 함께 나와요.

 

 

엄청 큰 새우튀김이 나오네요. 그리고 까만 소스가 인상적이에요.

큰 새우가 꽤 여러 마리 나와서 치킨과 새우를 다 먹기엔 배불러서 몇 마리 먹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

 

 

감자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의 감자에요.

잘 튀겨져서 엄청 맛있어요.

 

 

왕 새우튀김을 블랙 소스를 찍어서 한번 먹어보아요.

튀김 속 새우도 통통하니 튼실하네요.

매우 마음에 들어요.

 

 

달콤 양념치킨이 나왔어요.

오늘은 발라먹는 게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순살도 진짜 맛있어요.

하지만 치킨 제대로 먹는 사람이라면 푸라닭에서 뼈 치킨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치킨은 진짜 푸라닭이 최고예요.

일반 양념치킨보다 좀 더 달달한 맛이에요.

닭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는 푸라닭 괴정점에서 맛있는 치킨 드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2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