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 곰손이/훈훈한 세상이야기

신천지로 인해 완전히 바뀐 인생 (사진 : 고복저수지)

저는 돈을 많이 벌고 싶었어요.

왜냐면 가난하고 어려웠던 어린 시절이 너무 힘들었기 때문이에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아버지는 일주일에 한 번 아니면 한 달, 혹은 여러 달을 외지를 전전하며 돈을 버셨고,

어머니는 새벽에 나가서 오후 늦게 퇴근하는 것이 일상이었죠.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요즘 흙수저, 금수저 하는 말이 있는데, 저는 그 소위 말하는 흙수저였죠.

그래서 꼭 성공하여 돈을 많이 버리라는 생각에 공부도 하고, 이름 있는 대학도 가게 되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거기서 만난 선배를 통해 성경공부를 제안받게 되었죠.

당시 저는 기독교인으로 교회에서도 인정받는 신앙인이었어요.

 

 

그래서 말씀이 궁금하다기보다 이렇게 인맥을 쌓으면 취업에 도움이 되겠다는 욕심이었어요.

하지만 성경공부를 통해서 들은 말씀은 20대 청년이 전하기엔 너무도 놀라운 수준이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인맥, 취업, 성공을 목적으로 했던 생각은 잊어버릴 만큼 말씀이 신기하고 놀라웠어요.

선배는 목사님도 아니고 나와 나이 차이도 그리 많지 않은데 어떻게 이렇게 속 시원히 성경을 아는지 궁금했죠.

그리고 이 말씀은 기존 교회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말씀이라는 걸 알았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저는 부모님 직장 때문에 여러 지역을 이사 다녔고, 교회도 여러 곳을 다녀봤어요.

그런데 어느 교회에서도 이렇게 성경을 제대로 알려 준 곳은 없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 말씀이 사람들이 비방하는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나오는 말씀이라는 것도 금방 알아차릴 수 있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하지만 제가 직접 들은 말씀은 진짜 이치적이고, 놀라웠어요.

신천지를 비방하는 말들이 신천지처럼 말씀을 가르치지 못하니 질투하는 거라고 생각될 정도였죠.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신천지에서 제가 들은 말씀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1권을 통째로 이해할 수 있는 말씀이라고 확신해요.
 
신천지에서 배운 말씀은 우리가 성경을 왜 봐야 하는지, 왜 우리 사람들에게 이런 말씀을 주셨는지 그 근본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하지만 신천지가 이단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기 때문에 말씀이 아닌 세상의 시선이 무서워서 저는 끝까지 말씀 듣는 것을 망설이고 있었어요.

그리고 성공이라는 목표만을 위해 달려왔는데 이렇게 신천지 신앙을 하게 되면 내 목표도 꿈도 끝나는 것이 아닐까 두려웠죠.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하지만 그래도 신천지에서 들은 진리의 말씀이 모든 두려움을 이겨낼 만큼 확실하고, 어디서도 없는 진리의 말씀이라 포기할 수 없었어요.

 

호기심 반 두려움 반으로 시작한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신앙생활은 그동안 소문과 많이 달랐어요.
 
깨끗하고 투명한 운영, 확실한 말씀과 체계, 성도 간의 사랑과 나눔 등 다른 교회와 정말 달랐어요.

게다가 공의 공도라는 말이 딱 맞는 신앙의 모습들이 조금 남았던 불안마저 사라지게 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그동안 신천지 예수교회가 세상으로부터 받았던 오해들은 모두 기득권 세력이 만들어 낸 질투였구나 싶었어요.

신천지에 이단 프레임을 씌우고 두려움과 공포를 조장하는 사람들을 자세히 보면 대부분 이단 상담소, 이단 전문가라며 자부하는 몇몇의 사람들이에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이단에 대한 공포 심리를 이용하여 강연 및 상담, 불법적이 강제 개종교육 등으로 돈벌이를 삼고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직접 보고 겪어보면 정말 신천지가 소문과 같은 곳이 아니란 걸 알게 돼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하지만 꼼수를 부릴 수 없고, 돈이나 권력이 통하지 않으며 인성적인 부분을 중요시하는 신천지 문화 때문에 신천지에서 불만을 토로하고 나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신천지에 직접 다녀봤다며 비방하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금전문제, 이성문제, 인성 때문에 문제를 일으켰던 사람들도 많아요.

이름을 대면 누구나 알만한 이단 상담 전문 목사님도 신천지에서 공금을 횡령하고, 금전적 문제를 일으키고 신천지를 나간 케이스이죠.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저는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신앙을 하고 있는 성도예요.

이단 프레임으로 신천지 예수교회를 오해하고 있는 분들이 여전히 있지만 직접 겪어본 입장으로 그 오해를 풀어주고 싶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그리고 단순히 성공해서 돈만 많이 벌어야겠다는 삶에서 오히려 삶의 진정한 목표도 찾고, 꿈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요.

게다가 많은 것들 배우고 사회 구성원으로 시회에 이바지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어요.

 

<사진 : 아름다운 고복저수지>

 

선입견, 편견을 버리고 진실에 귀를 기울인다면 신천지에 대한 오해가 덜어질 거라 생각돼요.

말씀으로 시작해서 오직 말씀을 실천하며 사는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전하는 말씀을 편견 없이 들어보세요.

언제든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들어보실 수 있으니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2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