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곰손이

궁동 최고당 돈가스 후기 (feat.충남대 맛집)

오랜만에 충남대 쪽문에 위치한 궁동에 놀러 갔어요.

이른 저녁을 먹을 겸 돌아다니다 최고당 돈가스집을 발견했어요.

외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궁동 돈가스 집 최고당이에요.

 

 

가게 외부에 배너를 통해서 궁동 돈가스 맛집인 최고당의 메뉴를 만나실 수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벽에 예쁜 핑크색으로 최고당을 어필하고 있네요.

돈가스에 대한 자부심을 보이는 최고당의 돈가스 맛은 어떤지 정말 궁금하네요.

 

 

토닥토닥,

당신은 오늘도 최고당

그리고 내일도 최고당

밥 먹으러 왔다가 마음까지 힐링되는 문구네요.

 

 

매장 한구석에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전체적으로 공간은 그리 넓지 않아요.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간단히 안내되어 있어요.

대학가 근처다 보니 가격이 저렴한 것이 가장 매력이네요.

충남대 돈가스 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가격도 최고당 이예요.

 

 

메뉴를 골랐다면 요기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을 하면 돼요.

최고당 매장 내부가 크지 않아 셀프 주문 방식이 효율적인 거 같아요.

저는 세트메뉴 1번을 주문했어요.

 

 

궁동 맛집 최고당의 등심 돈가스예요.

보기에 정말 깔끔해요. 그리고 돈가스 크기도 크네요.

 

 

찍어먹도록 나온 소스인데 둘 다 맛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워요.

튀김옷도 바삭한 일본식 돈가스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기름이 좀 덜 빠졌는지 튀김옷이 기름진 부분이 있었어요.

 

 

이번엔 치즈 돈가스와 쫄면이 나왔어요.

쫄면은 세트 메뉴에 나오는 것이라 그런지 양은 많지 많았어요.

 

 

귀여운 메추리알이 들어있네요.

슥슥 비벼서 먹어보아요.

쫄면은 평범한 맛이에요.

 

 

이제 기다리던 치즈 돈가스를 맛볼 차례네요.

두툼한 치즈가 눈에 확 들어오면서 입맛을 당기네요.

 

 

치즈가 쭉 늘어나네요. 너무 맛있어요.

역시 충남대 궁동 맛집 돈가스 최고당이네요.

 

 

둘이  먹는데 든든하고 배불렀어요.

양도 넉넉하니  정말 맛있네요.

충남대를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궁동 맛집 최고당에서 돈가스를 드셔 보세요.